2년 연속 소방공무원 1위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2권 무료 이벤트”
2년 연속 소방공무원 1위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2권 무료 이벤트”
  • 승인 2021.03.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브랜드만족지수 2년 연속 소방공무원 1위 에듀윌 소방이 합격교과서 2권을 무료로 배포 중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방 합격교과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소방공무원 과목별 기초 교재 2권씩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3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무료로 기초 교재를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교재와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교재 총 2권이 무료 제공된다. 해당 교재는 2022년 소방공무원 과목 개편 이슈 등 최신 트렌드를 담은 교재로 기초부터 필수 개념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 소방은 합격교과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 준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방꿈, 닥공사 등 주요 소방공무원 준비 커뮤니티에 합격교과서 무료배포 게시물을 업로드 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게시물 최다 작성자 1분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이 주어진다.

에듀윌 소방이 진행하는 ‘소방 합격교과서 무료배포’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