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제외 5인체제 활동 “사실관계 명확히 밝힐 것”
(여자)아이들, 수진 제외 5인체제 활동 “사실관계 명확히 밝힐 것”
  • 승인 2021.03.04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수진이 모든 연예 관련 활동을 중단한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이 (여자)아이들 수진과 관련한 입장을 전했다. 큐브 측은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그로 인해 입장을 밝히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됐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또 “당사는 아티스트의 학교, 선생님과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인들에게 당시 정황에 대해 확인했다”라며 “현재까지 확인한 결과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유선 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으나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명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게시글 작성자 및 대리인이 아닌 당사자 간의 대면 만남을 제안하였습니다만 모든 분들께서 이를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와 당사자 간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다”라며 “하지만 이후에도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을 원할 경우 언제든 자리를 마련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향후 활동 계획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다시 한 번 당사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불편을 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그러나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 및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관련된 모든 분들의 입장에서 억울하게 피해를 입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본 사안의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