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별사랑, 영탁에 감사 "천재작곡가 선배님..딱 맞는곡을 받게되어 영광"
'미스트롯2' 별사랑, 영탁에 감사 "천재작곡가 선배님..딱 맞는곡을 받게되어 영광"
  • 승인 2021.03.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사랑/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미스트롯2'에 출연중인 별사랑이 선배가수 영탁에게 감사를 전했다.

최근 별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뽀기에요...돋보기 무대는 잘 보셨나요? 얼마남지않은 미스트롯 무대에서 세미댄스 장르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딱 맞는곡을 받게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행복했습니다..천재작곡가 영탁선배님 지광민 작곡가님 짱짱맨..여러분도 뽀기뽀기뽀기뽀기돋뽀기 중독되셨쥬~~~~~~~?"라며 영탁에 감사를 표했다.

이어 "여러분 저 7위!! 괜찮아요!!!! 진도해보고 선도해보고 꼴찌도 했어요!! 더이상 물러설곳은 없다!! 늘 그래왔듯이 툭툭털고 일어나서 별사랑답게 씩씩하게!!!!! 더욱 노력하고,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초심의 마음을 지키며 음악을 사랑하고 여러분을 사랑하겠습니다"라고 7위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늘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립니다..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마음이 참 따뜻합니다..5개월의 대장정 마지막 무대..결승전 2라운드 온맘다해 진심을 노래하겠습니다..아자아자 화이팅^^!!!!!!! 오늘하루도 안전하고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라며 다짐을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