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HILAC' 오브제 티저 공개…3월 컴백 확정..영화 '브로커' 출연 확정 [공식]
아이유, 'HILAC' 오브제 티저 공개…3월 컴백 확정..영화 '브로커' 출연 확정 [공식]
  • 승인 2021.03.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아이유가 정규 5집 앨범의 두 번째 오브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2일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ILAC’(하이락) 오브제 티저를 게재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에서 아이유는 마치 동화속 주인공을 연상하게 한다. 

또한, 이번 티저는 잔잔한 클린톤의 일렉기타 리프와 아이유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아이유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BYLAC’과 ‘HILAC’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각각의 티저 속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7년 ‘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알려진 아이유의 이번 신보는 그녀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음악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매 음반마다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콘셉트로 인정을 받은 아이유가 정규 5집을 통해 어떤 장르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아이유는 영화 ‘브로커’의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의 활동도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