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음주운전 3회 김현우 출연예고에 누리꾼 설왕설래 
'프렌즈' 음주운전 3회 김현우 출연예고에 누리꾼 설왕설래 
  • 승인 2021.02.2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쪽지에 적힌 김현우 이름/사진='프렌즈' 방송 캡쳐

 

‘하트시그널2’ 김현우가 ‘프렌즈’ 에 등장한다.

2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던 이가흔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가흔은 새로운 친구와 만남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뽑기 기계’에서 쪽지를 뽑아 확인 한 후 잠시 말이 없었다.

쪽지에는 바로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김현우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지난 2018년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김현우는 오영주, 임현주 등과 러브라인을 이루며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하지만 마지막 회를 앞두고 음주운전이 적발되어 당시 1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게 됐다. 음주운전 3회차라는 사실까지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리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김현우는 방송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고 함께 출연했던 출연진과도 연락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 정재호는 자신에게 김현우의 번호를 물어본 이가흔에게 “현우 형 핸드폰 번호 바뀌고 아무도 모른다”라며 “그동안 연락을 못 했다. 잘 지내고 있는지 나도 궁금하다”고 말했다.

MC 이상민 역시 “이분을 진짜 찾은 거냐”며 흥분했고, 김희철, 승희(오마이걸) 또한 “정말 궁금했던 분이다”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일부 언론의 보도 역시 그를 온종일 화제에 오르게 했다. 

음주운전 3회차였던 김현우의 방송 출연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으며 향후 그의 출연으로 인해 '프렌즈'가 어떤 영향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