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마지막 방송" 오늘밤 K쇼핑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방송
"2월 마지막 방송" 오늘밤 K쇼핑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방송
  • 승인 2021.02.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를 오늘(24일) 밤 10시 40분에 K쇼핑에서 2월 마지막 방송을 한다고 이날 전했다.

‘100%환급 평생패스’는 가장 많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선택한 대표적인 수강 패스로, 최다 합격자 배출을 견인해왔다. 특히, K쇼핑에서 단독 방송되는 평생패스는 평생 언제든 합격만 하면, 결제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줘 가장 강력한 혜택을 자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예전에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응시생 대부분이 중장년층이었다면, 최근에는 20~30대 취준생들의 응시율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부동산 분야에 관심이 많다면 일찍부터 도전해 경력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홈쇼핑 방송 중 상담 신청만해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7일 무료체험권, 합격필독서와 기초용어집, 국내산 3중필터 마스크와 파리바게트 꿀 토스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100%환급 평생패스는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영학원의 현장 강의 실시간 라이브클래스를 제공한다. 또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77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온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이 포함돼 있다.

전문 학습 매니저가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를 해줘 인강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합격 이후 합격생의 취업과 개업을 지원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동문회를 기반으로 정보 공유를 위한 정기 모임 및 실무 특강 등이 진행된다.

100%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합격생들의 생생한 후기는 오늘 밤 K쇼핑을 통해 보다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