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은가은, 탑7 소감 " 트로트 가수로 전향..값비싼 배움과 용기"
'미스트롯2' 은가은, 탑7 소감 " 트로트 가수로 전향..값비싼 배움과 용기"
  • 승인 2021.02.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가은/사진=인스타그램 캡쳐

 

20일 '미스트롯2' 출연 가수 은가은이 탑7이 된 소감을 밝혔다.

이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도 믿기지 않는 무거운 자리 탑세븐으로 올라간 결승입니다..여러분의 응원과 투표 말로글로 표현을 못할만큼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정말이지 이자리까지 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십몇년을 발라드가수로 산 제 인생에서 큰 결심을 하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면서 다시 일어나기위해 힘든시간동안 떨어진 제 자존감으로는 시작할 수 없을것같아 마지막 도전을 하러 나온 미스트롯은 저에게 아주 값비싼 배움과 용기를 주었습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사람들앞에서 노래를 한다는 직업이 두렵지만은 않구나 라는걸 알려주었고, 다시한번 포기말고 나갈 수 있는 힘도 주었고..저는 지금 이자리만 해도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그저 감사하다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네요..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좋은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라는 말도 못드리겠어요..그냥 이자리에 세워주신것에 감사하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재차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은가은은 '겨울왕국' OST '렛 잇고' 커버 영상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으며 과거 고 신해철과 깊은 인연이 있다고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