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 공개..네이버V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컴백'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 공개..네이버V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 승인 2021.02.2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가 돌아온다.

22일 샤이니는 정규 7집 'Don't Call Me'(돈 트 콜 미)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Don't Call Me' 뮤직비디오 또한 동시에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Don't Call Me'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이다.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곡의 몰입감을 더했다.

더불어 펑키한 매력의 댄스팝 곡 'Heart Attack',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Love Sick' 이후 서사를 담은 'Marry You',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 해독과 비교한 'CØDE', 에너제틱한 팝 곡 'I Really Want You'가 담겨 있다. 이외에도 'Kiss Kiss' 'Body Rhythm' 등 총 9곡이 수록돼 샤이니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샤이니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SHINee's Calling: Answered'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