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방송 놓쳤다면” 오늘밤 K쇼핑, 본방사수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선봬
“지난 방송 놓쳤다면” 오늘밤 K쇼핑, 본방사수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선봬
  • 승인 2021.02.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지난 월요일에 이어, 오늘(17일) 밤 10시 40분, K쇼핑에서 ‘100%환급 평생패스’ 상품을 단독 방송한다고 이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금이 올해 동차 합격을 목표로 시작할 수 있는 마지막 골든타임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다”면서, “아쉽게 지난 방송을 놓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늘밤 다시 한번 앵콜 방송을 마련했다”고 전하며, 본방사수를 추천했다.

‘100%환급 평생패스’는 많은 합격자들이 선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가장 대표적인 수강 패스다. 특히 K쇼핑에서 단독 방송되는 평생패스는 평생 언제든 합격만 하면, 결제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줘 가장 강력한 혜택을 자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홈쇼핑 방송 중 상담 신청만해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7일 무료체험권, 합격필독서와 기초용어집, 국내산 3중필터 마스크와 파리바게트 꿀 토스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100%환급 평생패스는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영학원의 현장 강의 실시간 라이브클래스를 제공한다. 또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77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온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이 포함돼 있다.

전문 학습 매니저가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를 해줘 인강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합격 이후 합격생의 취업과 개업을 지원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동문회를 기반으로 정보 공유를 위한 정기 모임 및 실무 특강 등이 진행된다.

실제로 많은 합격생들의 후기가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패스의 독보적인 콘텐츠 우수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타사 현강에서 에듀윌 인강으로 전환 후 1년만에 동차 합격했다는 합격생부터 본사 설명회를 듣고 평생패스에 등록해 한 번에 합격했다는 은퇴한 50대 직장인까지 그 사연도 다양하다.

100%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합격생들의 생생한 후기는 오늘 밤 K쇼핑을 통해 보다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