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곰, 28일 한국 전개 종료 “일본 현지 사정”
농담곰, 28일 한국 전개 종료 “일본 현지 사정”
  • 승인 2021.02.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담곰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농담곰 공식 인스타그램

 

농담곰 한국 전개가 종료된다.

비플랏(B‧FLAT) 측이 농담곰 공식 SNS를 통해 “농담곰 한국 전개 종료 안내”를 전했다.

공지를 통해 비플랏 측은 “먼저 유쾌하고 귀여운 농담곰을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라며 “저희 비플랏은 농담곰의 한국 마스터 라이선시로서 한국 팬 여러분들게 ‘농담곰’ 소식을 전해드린지 약 2년 7개월이 된 지금, 부득이하게 안타가운 소식을 전해듸게 되어 너무나 마음이 무겁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저희 비플랏 역시 농담곰의 팬으로서 한국의 많은 분들게 농담곰을 정식으로 소개해 드리게 되어 기뻤고, 그래서 더욱 농담곰을 오랫동안 사랑받는 캐릭터로 키워나가고자, 여러 상황에서도 부족하나마 열심히 진행해왔습니다만, 일본 내 현지 사정으로 인해 농담곰의 국내‧외 모든 전개를 중지한다는 통보를 받아, 아쉽게도 오는 2월 27일을 끝으로 농담곰의 한국 전개가 종료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저희 비플랏은 가능한 농담곰의 한국 전개에 대해서만이라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저작권자와 다각도로 논의를 하였습니다만, 부득이하게 전개 종료를 하지 않을 수 없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농담곰의 한국 전개 종료를 진행하는데 있어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며 전개 종료와 관련한 상세 일정은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