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 콘텐츠 4종’ 무료 증정 이벤트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 콘텐츠 4종’ 무료 증정 이벤트
  • 승인 2021.02.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시험에 도전을 망설이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 콘텐츠 4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8과목의 방대한 학습량이 부담스럽고, 시험 전 정리가 절실하거나 현재 본인의 실력을 확인해 보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합격 콘텐츠 4종을 마련했다. 실력 테스트부터 개정 체크와 최신 기출 확인까지 수험생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해 줄 수 있다.

먼저, 초보 수험가이드를 통해 가장 기본적인 내용부터 수험 정보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학습 플랜과 함께 시험 응시 체크 포인트까지 챙길 수 있어 초심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실력 테스트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들로 구성된다. 종합 진단을 통한 학습 컨설팅이 가능하고, 실전 시험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출해설 특강도 중요하다. 주로 출제되는 유형이 있어, 단기에 실력을 쌓고 싶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실전 연습과 함께 자세한 해설 풀이가 제공되며, 문제풀이 노하우가 공개돼 꼭 수강해야 하는 강의다.

마지막으로 개정 특강을 통해 시험 전 개정 내용을 확실하게 체크할 수 있다. 전년도 정답이 올해는 오답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개정된 법을 확인하고, 출제 예상 문제를 점검해봐야 한다. 수강 신청일로부터 5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선배 합격생들이 극찬할 정도로 합격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면서, “강의만족도 100%의 전문 교수진과 많은 수험생이 선택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및 커리큘럼으로 보다 쉽고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오직 에듀윌 회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합격 콘텐츠 4종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