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식품, 무균화 공정의 ESL시스템 도입..'요구르트 런' 신선도 높여
신앙촌식품, 무균화 공정의 ESL시스템 도입..'요구르트 런' 신선도 높여
  • 승인 2021.02.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앙촌식품㈜, 무균화 공정의 ESL시스템으로 제품 신선도 및 안정성 높여 소비자 발길 사로잡아
- ‘요구르트 런’,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기능 통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효과적인 음료로 자리 잡아
신앙촌식품의 요구르트 런 이미지
신앙촌식품의 요구르트 런 이미지

 

신앙촌식품이 무균화 공정으로 이뤄진 ESL시스템을 통해 요구르트 런의 뛰어난 신선도와 제품력을 보이며 자체 발효유 브랜드를 강화했다고 10일 전했다.

ESL시스템은 원유의 병원성 미생물 사멸과 유해 효소를 불활성화시키는 살균 및 음용 전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을 근본적으로 차단한 무균화 공정을 뜻한다.

요구르트 런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유당의 소화를 돕는 유당분해효소와 풍부한 칼슘, 비타민B2로 균형 잡힌 영양성분과 생명력이 강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유산균인 L10, BB-12, LA-5 와 프리바이오틱스인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함으로써,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기능을 완성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시스템 운영을 통해 2005년 출시한 제품부터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 사용 및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으며 안전과 환경까지 꼼꼼히 챙긴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더욱 신선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무균화 공정의 ESL시스템에서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잘못된 식습관 등 여러 가지 사유로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상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식품㈜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의 식품 생산 및 판매를 담당하는 식품 제조회사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등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