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삼광빌라' 김시은, '빛과 철' 홍보차 출연.."조병규에 욕" #'씨네타운'
염혜란-'삼광빌라' 김시은, '빛과 철' 홍보차 출연.."조병규에 욕" #'씨네타운'
  • 승인 2021.02.0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과 철/사진=영화 포스터 캡쳐

 

9일 배우 염혜란이 화제다.

이는 그가 이날 김시은과 함께 출연작 '빛과 철' 홍보차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들이 출연한 영화 '빛과 철(배종대 감독)'은 남편들의 교통사고로 얽히게 된 두 여자와 그들을 둘러싼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박지후도 출연한다. 

김시은은 현재 '오! 삼광빌라'에서 차바른 역할로 출연중이며 과거 박서준, 안성기 주연 영화 '사자'에 출연한 바 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 박지후는 2003년생으로 2019년 영화 '벌새'의 주연 은희 역을 맡아 대중에게 알려졌고 이 영화로 트라이베카영화제에서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후 영평상에서도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염혜란은 이날 방송에서 조병규에게 욕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조병규가 자신에게 연기에 대해 질문했다며 "욕했다. 연기를 잘하는데 저한테 그렇게 물어보는 게 화가 났다. 그걸 누가 알겠냐. 물론 저한테 물어봐준 게 고맙긴 했다. 하지만 정말 어려운 문제다. '어떻게 하나요' 물어봐서 욕을 했던 기억이 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