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직접 작사 참여한 ‘Querencia (케렌시아)’ 타이틀곡 '바이시클' 15일 공개
청하, 직접 작사 참여한 ‘Querencia (케렌시아)’ 타이틀곡 '바이시클' 15일 공개
  • 승인 2021.02.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의 '바이시클'/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청하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8일 청하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 (케렌시아)’의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유니크한 색감의 조명, 화면을 장악하는 독특하고도 화려한 주얼리와 청하만의 다크한 매력, 강렬한 눈빛 등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Bicycle’은 강렬한 퍼즈 기타의 도입부와 함께 전개되는 R&B 팝‧트랩 사운드로 페달을 밟아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의 설렘과 벅찬 에너지를 표현해낸 곡으로 청하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청하만이 풀어낼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NOBLE (노블)’, ‘SAVAGE (세비지)’ ‘UNKNOWN (언노운)’ ‘PLEASURES (플레져스)’까지 총 4개의 ‘SIDE’별 티저와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하며 총 21곡의 앨범 수록곡을 공개한 청하의  ‘Querencia’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