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상회, 연초맞이 광석 기능성 선물세트 선봬..20%할인 행사도
신앙촌상회, 연초맞이 광석 기능성 선물세트 선봬..20%할인 행사도
  • 승인 2021.02.06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광석 칩 베개 선물세트 이미지
신앙촌상회 광석 칩 베개 선물세트 이미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강 제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신앙촌상회가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인 천연 기능성 광석(준보석 특수 가공) 제품으로 구성된 건강 선물세트 및 양말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6일 전했다.

광석 칩 베개 선물세트는 베개 1입과 부직포가방, 선물세트 케이스로 고급지게 구성됐다. 광석 칩 베개 내부에 포함된 광석 충전재(칩)의 원적외선, 산소열 작용을 통해 몸의 피로 완화는 물론 뛰어난 향균 효과를 보이는 등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 인기가 좋다고 신앙촌은 전했다.

센스 있는 디자인에 건강까지 신경 쓴 광석 양말 선물세트의 경우, 양말 안쪽 발바닥 부분에 천연 에너지 방사 기능의 광물질을 도트 처리해 발의 피로 완화 등의 장점이 돋보이는 선물세트로 여성, 남성용 세트마다 각각 두 켤레씩 구성됐으며 남성용은 무늬도 고를 수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현대인들의 허리 건강을 위해 필요한 광석 기능성 허리 보호대도 준비됐다. 안감 전체를 원적외선 및 산소를 방출하는 광석 세라믹으로 가공했으며 S부터 XL까지 다양한 사이즈 구성을 통해 더욱더 많은 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쇼핑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앙촌상회 관계자는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인 광석을 이용한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선물 세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더욱 향상된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소비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상회와 동일하게 판매중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