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무역영어, 중복 적용 가능한 3만원 수강할인권 등 새해맞이 세배 선물 이벤트
에듀윌 무역영어, 중복 적용 가능한 3만원 수강할인권 등 새해맞이 세배 선물 이벤트
  • 승인 2021.02.0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무역영어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새해맞이 세배 혜택을 퀴즈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3만원 수강할인권과 강의 무료 수강권 그리고 5천원 추가 할인까지 올해 무역영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의 스펙 마련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초 컷 퀴즈를 풀면 인강 할인권과 무료 수강권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활용도가 높은 3만원 수강할인권은 무역영어 1급 단기합격패스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다. 단기합격패스는 50일 완성의 단기 커리큘럼 강좌다. 현직 관세사 교수가 직접 강의하며, 베스트셀러 1위 교재가 함께 제공된다.

에듀윌 무역영어 관계자는 “참여만 해도 중복 적용이 가능한 3만원 인강 할인권을 모두 증정하는 통 큰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검증 받은 커리큘럼의 에듀윌 자격증 강좌를 통해 올 상반기 공채를 위한 스펙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해맞이 세배 혜택 이벤트의 참여 및 단기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무역영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