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과목 개편 문제 없어’ 에듀윌 경찰,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개시
‘22년 과목 개편 문제 없어’ 에듀윌 경찰,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개시
  • 승인 2021.01.2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부터 경찰 공무원 시험에 과목 개편이 예고되며 시험 준비에 고민도 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은 이런 고민해소를 돕고자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29일 전했다.

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 배포는 오는 31일까지 하루 100명 한정으로 이뤄진다. 해당 가이드는 오는 22년 과목 개편 내용에 맞춰 1권 헌법·경찰학개론, 2권 경찰 과목 개편 가이드·형사법 1권 총 2권구성이다. 과목 별로 분권 구성됐기에 집중적으로 한 과목을 학습할 때 간편함을 더했다. 

특히 신규 과목으로 추가된 낯선 헌법총론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했다. 입문 과정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필수 기초개념을 면밀히 짚으며, 핵심 판례와 법령 지문을 통해 눈에 익히도록 구성됐다.

압축형사법에 대해서는 필수 내용 중에도 핵심만 짚었으며 초시생에게 생소한 형사법에 대한 기초 용어와 개념만을 모았다. 경찰학개론은 최근 6개년 출제 경향 분석을 토대로 공부에 대한 꿀팁만을 모아 놓았다. 

경시 전문가의 22년 과목 개편에 대응한 경찰 과목 개편 가이드까지 실렸기에 에듀윌 경찰 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는 더욱 효율적인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책자 배포 소식을 소문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신세계 상품권을 추첨을통해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가입일에 상관없이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가나 참가할 수 있으며 URL을 복사한 뒤 이미지와 함께 특정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된다.

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