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생명물식품, 설맞이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신앙촌 생명물식품, 설맞이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승인 2021.01.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명물식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위기 속에서도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 10+1 프로모션 마련
- 명품 생명물 간장과 시온 진 참기름이 담긴 실속형 선물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 눈길 끌어
신앙촌 생명물식품㈜, 설맞이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
신앙촌 생명물식품㈜, 설맞이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

 

신앙촌 생명물식품은 코로나19로 인해 도래한 경제 위기 속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아 비대면으로도 선물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설맞이 행사답게 생명물 간장 및 시온 진 참기름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만 원대 실속형 세트부터 9만 원대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하고 알차게 상품을 구성했다.

생명물식품의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를 대량 구매할 시 금액별 할인 혜택을 마련해 10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10+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온 진 참기름이 포함된 프리미엄 3호 선물세트의 경우 4+1로 구성되어 실속 있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 구성에는 숨 쉬는 자연 그릇 발효 터널에서 전통적인 옹기 숙성방식과 24시간 클래식 음악 발효 방식을 통해 6개월 이상 자연 숙성시킨 생명물 간장과 국산 참깨만 사용해 풍미를 더욱 끌어올려 주는 시온 진 참기름이 함께 포함돼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앙촌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실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다가오는 설 명절 소비 트렌드에 맞춰 준비한 명품 자연 발효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이웃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 전하시길 바라며 생명물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색적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생명물식품의 설맞이 생명물 간장 선물세트는 전국 신앙촌상회를 비롯해 백화점, 마트, 온라인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된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이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