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양재진-양재웅 "동화 안 되는 민경훈-공허한 김희철 상담하고파"
'옥문아' 양재진-양재웅 "동화 안 되는 민경훈-공허한 김희철 상담하고파"
  • 승인 2021.01.27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MC 가운데 상담해 보고 싶은 인물로 민경훈, 김희철을 꼽았다.

26일 방송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 양재웅 형제가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풀이에 나섰다.

이날 양재진, 양재웅 전문의는 "MC들 가운데 방송을 보면서 얘기 좀 해보고 싶은 사람이 있었냐"는 질문에 민경훈과 김희철을 지목했다.

양재진은 "일단 말씀드릴 게 마음 치유는 누구나 다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옥탑방'을 몇 번 보면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민경훈"이라고 밝혔다. 그는 "JTBC '아는 형님'에서도 그렇고 여기서도 그렇고 동화되지 않는 사람이랄까"라고 진단해 큰 웃음을 안겼다.

민경훈은 양재진의 말에 공감하며 "혼자 있는 거 좋아하고 여행도 혼자 다니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양재웅은 상담해 보고 싶은 사람으로 김희철을 들었다. 그는 "김희철의 엄청난 팬인데 응원하고 싶고 약간 염려되기도 한다"며 "굉장히 톡톡 튄다. '어떻게 저런 애드리브를 하지?'라는 생각이 들고 재미있고 모든 사람에게 행복감을 주는데 이런 매력을 김희철의 충동성이 살린다. 충동성 이면에 공허함이 따라올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근데 충동성을 꺾자니 매력이 떨어질 거다. 본인도 고민 아닌 고민을 나이 먹으면서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양재진은 "보통 저렇게 공허함을 느끼는 분들이 일 끝나고 술과 이성으로 공허함을 푸는 경우가 있다"고 지적했다. '술과 이성'에 화들짝 놀란 김희철은 "뒤에는 빼주시라. 어머니가 보고 있다"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