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이상화 맘 흔들기 위해 前여친 고백? "빙상장에서 그녀와"
'뽕숭아학당' 임영웅, 이상화 맘 흔들기 위해 前여친 고백? "빙상장에서 그녀와"
  • 승인 2021.01.2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뽕숭아학당' 공식 SNS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

임영웅이 이상화의 마음을 흔들기 위해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등 트롯맨들이 빙상 여제 이상화와 함께 '2021 능력 평가 특집'에 도전한다.

먼저 새해맞이 능력 평가 정면승부를 위해 빙상장을 찾았던 트롯맨들은 레전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등장하자 감격스러워했다. 이상화는 '미스터트롯'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까지 했다고 고백하며 트롯맨 중 '원픽'이 있다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어 본격적인 체력 테스트를 위해 '뿅망치 술래잡기'가 시작됐다. 트롯맨들 중 한 명이 시작한 지 13초 만에 이상화에게 뿅망치를 맞고 탈락하는 굴욕을 당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반면 임영웅은 순식간에 빙판에 적응하더니 '뽕숭아학당' 공식 체력부장답게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하며 이상화를 여유롭게 따돌려 놀라움을 안겼다. 

체력 테스트 승자를 결정하기 위한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에서는 트롯맨들의 끊임없는 몸개그가 펼쳐졌다. 영탁은 시종일관 빙판 위에서 우당탕탕하면서도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트롯맨 공식 몸치 이찬원은 아장아장 보폭으로 '큐티찬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체력 테스트가 끝난 뒤 포커페이스이자 '얼음공주'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이상화의 심박수를 뛰게 하는 감성 테스트가 이어졌다. '심박수 아이스쇼'에서는 트롯맨들이 꽁꽁 숨기고 있던 각종 사연을 공개하며 이상화의 마음을 건드렸다.

이중에서 임영웅은 "빙상장에서 그녀와"라며 전 여친과의 사연을 고백한 후 진원의 '고칠게'를 깊은 감성으로 열창해 이상화마저 울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은 빙속 여제 이상화와 함께 하는 다양한 능력 테스트에서 물 만난 고기들처럼 매력들을 대방출하며 빙상장을 웃음으로 뒤덮었다"며 "2021년도 안방극장을 폭소와 뽕력으로 압도할 트롯맨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부탁했다.

트롯맨들과 이상화를 만날 수 있는 '뽕숭아학당'은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