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31일까지 50% 겨울 세일…실전 레벨업 과정 수강료 절반 이벤트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31일까지 50% 겨울 세일…실전 레벨업 과정 수강료 절반 이벤트
  • 승인 2021.01.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오는 31일까지 실전 레벨업 과정 등록 시, 50% 수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전했다.

레벨업 컨설팅 과정은 토지 및 상가 컨설팅 내용을 다루게 된다. 레벨업 투자 과정은 실전 경매, 재개발∙재건축 투자, 개발과 분양 투자에 대해 배울 수 있다. 각각 총 60시간 과정이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실전 레벨업 컨설팅 과정과 투자 과정을 각각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컨설팅 및 투자 과정이 합쳐진 통합 패키지 과정은 50% 할인에 5만원 추가 할인까지 더해져 보다 할인 폭이 크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에는 부동산 실무에 대해 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고급 과정들이 마련돼 있다.

‘부동산 실무 완성 드림 패키지’는 부동산 중개업 마스터, 부동산 컨설턴트, 부동산 투자자산관리 양성 과정을 통합해 지칭하는 것으로, 인기 강좌 중 하나다. 각 분야의 부동산 실전 전문가가 부동산으로 돈 버는 노하우를 지도한다.

안정된 창업을 위한 기본 지식부터 중개 실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설계했다. ‘중개’에서 한 단계 높은 ‘컨설팅’으로 공인중개사로서의 역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와 투자 전문가의 특별 비법을 전수받게 된다.

365일 신규 강의가 무료로 업데이트 되며, 실시간 라이브 성공 특강을 제공한다. 창업, 경매, 토지와 관련 현장 실습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상가분석사 1급 자격 취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겨울맞이 50% 특별 할인 및 실전 레벨업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