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오는 31일 콘서트서 솔로곡 깜짝 공개 "역대급 제작비 투입"
블랙핑크 로제, 오는 31일 콘서트서 솔로곡 깜짝 공개 "역대급 제작비 투입"
  • 승인 2021.01.2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로제가 오는 31일 개최되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솔로곡을 공개한다.

2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달 중순 모두 끝났다. 역대급의 제작비가 투입됐을 만큼 스케일이 큰 뮤직비디오여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만간 발매 일정을 공식 발표할 계획이다"라 밝혔다.

다만, 로제가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솔로곡을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의견을 받아들였다는 것.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에서 미발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는 건 이례적이자 쉽지 않은 결정인 만큼, 로제와 YG의 각별한 '팬사랑'이 큰 기쁨이 될 전망이다.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는 2018년 11월 제니가 'SOLO'로 인기 스타트를 끊었다. 이후 약 2년 만에 로제가 두 번째 솔로 프로젝트 주자로 나서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무르익은 상황. 

YG 측은 "감미로우면서도 소울이 가득한 보컬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기존 블랙핑크 음악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곡"이라 로제의 솔로곡에 대해 귀띔했다.

한편 오는 31일 오후 2시에 개최되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는 로제 솔로곡뿐 아니라 블랙핑크 정규앨범에 수록된 곡의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