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내 얘기 같아', 피처링 헤이즈 아니면 안 하려 했다"
에픽하이 "'내 얘기 같아', 피처링 헤이즈 아니면 안 하려 했다"
  • 승인 2021.01.23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하이 내 얘기 같아 /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면 캡처
에픽하이 내 얘기 같아 /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면 캡처

그룹 에픽하이가 신곡 '내 얘기 같아'의 피처링으로 함께 한 가수 헤이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는 새 앨범으로 돌아온 그룹 에픽하이가 완전체로 출연해 관심이 집중됐다.

에픽하이는 최근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上)'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내 얘기 같아 (Feat. 헤이즈)'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들이 모두 음악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이날 '스케치북'에서는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헤이즈가 깜짝 등장해 에픽하이와 작업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헤이즈는 "투컷 선배님께 연락을 받았다. 피처링에 대한 바람을 갖고 갔는데 정말로 함께 부르고 싶다고 해주셔서 영광이었다"며 과거 에픽하이의 노래를 많이 들었던 팬이었음을 고백했다. 헤이즈의 소감에 에픽하이도 "저희가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특히 타블로는 "(헤이즈가 피처링을) 거절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다. 헤이즈를 찾는 분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본인 음악에 집중하고 싶을 타이밍일 수도 있으니까"라면서 "(헤이즈가) 안 하면, 이 노래는 내지 않기로 했었다"고 숨겨져 있던 비화를 전하며 헤이즈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뉴스인사이드 권우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