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요섹남 요섹녀, 셰프급 손맛의 아이돌
[NI카드뉴스] 요섹남 요섹녀, 셰프급 손맛의 아이돌
  • 승인 2021.01.2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송가 대세는 '쿡방'! 노래와 춤, 연기 실력을 넘어 깜짝 놀랄만한 요리 실력까지 겸비한 요리돌을 소개한다.

◆ 안소희

가수 겸 배우 안소희는 예능 '여름방학'에서 요리사로 변신, 빠른 손놀림으로 두부찌개, 감자조림을 뚝딱 완성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 방탄소년단 진

미모와 요리 실력을 두루 갖춘 요섹남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의 진. BTS 멤버들에게도 손수 만든 요리를 자주 대접하는데 가장 좋아하는 건 떡국과 미역국이라고.

◆ 소녀시대 태연

집안에서 하는 건 뭐든 잘하는 집순이 요리왕 태연. 특히 크루아상, 마카롱, 크림뷔릴레 등 고난도 베이킹을 잘해 멤버들 사이에서 실력자로 정평 나 있다.

◆ 레인보우 지숙

다양하고 수준 높은 취미생활로 일찌감치 주목받아 파워블로거에 등극한 레인보우 지숙. 그녀의 블로그에서 직접 만든 송편, 돈가스, 전복삼계탕 등을 볼 수 있다.

◆ 소녀시대 윤아

윤아는 '효리네 민박2'에서 능숙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 '요리는 장비발'이라는 신조에 걸맞게 그녀가 준비한 와플팬은 한 때 인터넷상에서 전량 품절됐을 정도.

◆ 세븐틴 민규

세븐틴의 민규는 본업이 셰프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야무진 손길의 소유자다. 그는 멤버들을 위해 13인분을 척척 만들며 요리담당의 위엄을 뽐낸다.

◆ 레드벨벳 웬디

남들에게 요리를 대접할 때 기뻐하는 모습이 좋아서 요리를 좋아한다는 웬디. 웬디가 해주는 음식은 식당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다고 멤버들이 인정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