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동란, "티팬티 입었나?" 자리 비우자 성희롱한 식당에 분노
BJ 감동란, "티팬티 입었나?" 자리 비우자 성희롱한 식당에 분노
  • 승인 2021.01.20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채널 '감동란TV' 영상캡처
사진=유튜브채널 '감동란TV' 영상캡처

BJ 감동란이 부산의 한 식당을 찾아 먹방을 진행하던 중 식당 직원들에게 성희롱을 당한 모습을 공개했다.

BJ 감동란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레전드 과학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4일 실시간 방송을 편집한 것이었다.

이날 감동란은 가슴골이 드러나는 짧은 니트 원피스에 카디건을 걸친 차림으로 식사를 했다. 그는 "몇 년 전에 알게 됐는데 정말 맛있어서 이것만 먹으러 왔다"고 말한 뒤 음식을 주문하고 화장실을 다녀왔다.

그 사이 식당 직원들은 "바지 안 입은 줄 알았다", "저런 옷은 어떻게 입냐", "T팬티를 입은 거 아니냐", "가슴도 만든 가슴이고" 등 성희롱 발언을 쏟아냈다.

당시 상황을 지켜본 약 800명의 시청자들은 댓글로 BJ 감동란에게 직원들의 발언 사실을 알렸다. 그는 영상을 돌려본 뒤 "내가 여기 와서 10만 원 주고 먹는데 욕을 먹을 필요는 없다"고 분노했다.

식당 직원을 불러 "이전에도 이런 옷 입지 않고도 여기 와서 자주 먹었다. 내가 왜 '미친X' 소릴 들어야 하냐. 티팬티도 안 입었다. 일부러 다들 회사 가시고 아무도 안 올 시간에 와서 식사한 건데 내가 왜 욕을 먹어야하냐"며 "그러시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홍보해달라고 한 적은 없지만 홍보하고 있는데 내가 없다고 해서 그렇게 욕하는 건 아니다. 여기 부산 사는 사람이 몇 명인데?"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