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시생 검린이 '주목'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전과목 기본이론 무료 이벤트
초시생 검린이 '주목'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전과목 기본이론 무료 이벤트
  • 승인 2021.01.2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초시생 검린이들을 위해 '전과목 기본이론'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전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2019년 수강생 기준으로 검정고시 지원자 10명 중 6명이 에듀윌을 선택했고, 지난해 상반기 검정고시 검색량도 에듀윌이 가장 많을 정도로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고 있다" 며 "검정고시를 혼자 준비하려고 하거나 개정 교육과정에 대해 궁금한 수험생, 함격 후 대학을 갈 수 있는지 혹은 취업에 대햐 궁금하다면 에듀윌 검정고시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전과목 기본이론 0원 이벤트'는 에듀윌 검정고시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구상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5일이다. 중졸은 물론 고졸 검정고시 기본이론 전 강의가 제공된다.

초시생, 검린이들은 전과목 기본이론 인강을 통해 공부 방법과 학습포인트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과목별 필수 개념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족도 97% 교수진의 학습 노하우로 검정고시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게 된다.

이와 함께, 에듀윌 검정고시는 회원에게 탄탄한 기초 실력이 중요한 영어 및 수학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고졸 검정고시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한 기출 해설 특강도 이용이 가능하다.

'전과목 기본이론 0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왕관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손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