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공기업 노른자 특강' 전격 공개…공기업 지역할당제 궁금증 완벽 해결
에듀윌 취업, '공기업 노른자 특강' 전격 공개…공기업 지역할당제 궁금증 완벽 해결
  • 승인 2021.01.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국의 공기업 취준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고자 4일간 온라인 설명회 ‘에듀윌 취업 노른자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전했다.

에듀윌 취업 노른자 박람회는 오는 22일 오후 2시 30분까지 사전 모집을 완료하고, 25일까지 4일간 에듀윌 공기업/대기업 취업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22일 오후 2시 30분까지 취업 노른자 박람회 오픈 실시간 알림 신청만 해도 100% 선물을 제공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인적성∙NCS 준비 가이드북과 시사상식 자료집, 취업 인강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선착순 100명에게는 실물 NCS 봉투 모의고사 및 취업 플래너를 선물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2021년 공기업 지역할당제에 대한 궁금증을 스타강사 이시한 교수가 낱낱이 파헤쳐 준다. 지역별 채용 쿼터제 활용법과 올 상반기 채용 대비를 위한 현실적인 조언, 공기업 취업의 핵심인 NCS의 쉬운 풀이법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취업 노른자 박람회 페이지에 방명록을 남기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명), 치킨 세트(3명), 서브웨이 샌드위치(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바나나맛 우유(50명)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10개의 지역별 공기업 취업 정보 중 취준생 본인에게 진짜 필요한 노른자 정보만 쏙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박람회는 단 4일간만 공개되며, 특급 혜택과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므로 꼭 사전 알림 신청 후 본방사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 취업 노른자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알림 신청은 에듀윌 공기업/대기업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