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모 출산+이혼 폭로 논란' 정솽, 누구? "中 유명배우-이종석과 호흡"
'대리모 출산+이혼 폭로 논란' 정솽, 누구? "中 유명배우-이종석과 호흡"
  • 승인 2021.01.1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솽/사진=정솽 웨이보, 이종석 웨이보
정솽/사진=정솽 웨이보, 이종석 웨이보

중국 유명 배우 정솽이 대리모 출산 및 이혼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18일 정솽의 전 남자친구 장헝은 자신의 웨이보에 두 아이와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내가 미국으로 도망갔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 밝혔다. 

이날 중국의 한 매체는 장헝 지인의 말을 인용해 "장헝이 공개한 아이의 엄마는 출생증명서에 모두 정솽으로 등록돼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중국의 한 누리꾼은 정솽과 장헝이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려 현재 이혼소송 중이라 밝혔다. 또한 결혼 당시 대리모를 통해 아이를 출산했다고 주장해 중국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해당 내용은 한국 누리꾼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정솽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정솽은 2013년 중국판 '꽃보다 남자'인 후난위성TV '일기래간유성우'에서 위쉰 역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게 됐다. 이외에도 드라마 '무측천비사' '동화이분지일' '고검기담', 영화 '갑천자' '다크 테일즈' '손오공' 등에 출연했다.

2016년에는 한중합작 드라마 '비취연인'에서 한국 배우 이종석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이종석은 자신의 웨이보에 정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귀여운 정솽"이라는 메시지를 게재해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현재 정솽은 해당 사건에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