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유진 "엄기준과 키스신 중 나쁜 손, ♥기태영 반응은.."
'동상이몽2' 유진 "엄기준과 키스신 중 나쁜 손, ♥기태영 반응은.."
  • 승인 2021.01.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사진=SBS 제공
유진/사진=SBS 제공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유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유진은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에 대한 가족들의 반응을 전했다. 유진은 "첫째 딸 로희가 굉장히 좋아했다. 상을 들고 동생에게도 자랑했다"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남편 기태영 역시 실시간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냈으나, "집에 들어갔을 때는 자고 있었다. 신혼 때는 새벽 한두 시까지 기다렸을 텐데"라며 너스레 떨었다.

또한 최근 화제가 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오윤희의 나쁜 손' 비하인드를 밝혔다. 배우 엄기준과 키스신을 촬영 중 유진이 엄기준의 엉덩이를 만졌다는 기사에 대한 기태영의 반응을 공개한 것. 유진은 "(기태영은) 스킨십에 거리낌 없는 편"이라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 "남편 기태영을 평생 남자로만 보고싶냐"는 질문에 "남자 그리고 친구이고 싶다"며 "남편과도 사랑과 우정이 같이 있으면 더 오래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