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NCT재현 주연 드라마 '디어엠', 2월 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박혜수-NCT재현 주연 드라마 '디어엠', 2월 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 승인 2021.01.1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수-NCT 재현/사진='디어엠(Dear. M)' 영상 캡쳐

 

드라마 '디어엠'이 오는 2월 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배우 박혜수(마주아 역)와 대세 아이돌 NCT 재현(차민호 역)의 첫 연기 도전으로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KBS2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두 사람은 극 중 12년 지기 절친 사이로 등장, 티격태격해도 호흡이 척척 맞는 남사친·여사친 케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은 서연대 공식커플로 통하는 역할을 맡아 핑크빛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한다. 연애의 정석과도 같은 두 사람의 커플 케미가 올 봄 전국에 러브 바이러스를 퍼지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어엠' 측은 "사랑과 우정 그리고 꿈을 향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패기 등 청춘들의 찬란함과 그 속에 담긴 현실 지극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KBS 금요일 황금 라인업을 완성, 매주 금요일 밤을 설레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BS 예능센터 조현아 CP는 "'디어엠'의 최고 장점은 신선함과 설렘이다. 대본을 읽어내려가며 느꼈던 설렘과 풋풋함을 시청자 여러분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배우 박혜수, 재현, 노정의, 배현성 외에도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이정식(문준 역), 황보름별(최로사 역) 등 모든 배우들이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임을 기대한다. 여러 가지로 힘든 시기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한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시청을 독려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