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단기 합격 꿀팁 대공개” 고졸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
에듀윌 검정고시, “단기 합격 꿀팁 대공개” 고졸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
  • 승인 2021.01.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새로운 대입 전략인 고졸 검정고시에서 단기 합격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꿀팁을 담은 프리북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2일 전했다.

2021년부터 고졸 검정고시 출제 과목 및 교육과정이 변경됨에 따라 이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검정고시 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 주요 과목 고득점 학습법과 기간별 학습 전략 등 합격을 위한 핵심 전략을 모두 수록했다.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의 영역별 키워드와 핵심 내용도 포함했다. 수험생들이 최신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과목에 대한 기출문제를 수록해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기출 해설 특강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정시 확대로 고졸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학 진학의 기회로 조명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기업 및 공기업의 고졸 공채에도 지원할 수 있게 되며,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격증 취득도 가능해진다”며, “많은 이들이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고졸 검정고시를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1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된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패스에는 한 번에 합격이 가능한 혜택을 모두 담은 ‘핵이득 합격패스’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가 있다.

핵심개념서 신청 및 수강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