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창모-넉살-김사월, 에픽하이 정규 10집 피처링..나머지 둘은 누구?
헤이즈-창모-넉살-김사월, 에픽하이 정규 10집 피처링..나머지 둘은 누구?
  • 승인 2021.01.0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사진=타블로 인스타그램 캡쳐

 

에픽하이(EPIK HIGH)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에 가수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이 가세했다.

8일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上'( 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2탄에 이들의 모습이 등장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의 폴라로이드 사진 옆으로 아직 미공개된 사진 2장에 궁금증이 솟는다.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는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위브 던 썸딩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에는 '로사리오' 외에 '레슨 제로'(LESSON ZERO)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레이카'(LEICA) '정당방위'(IN SELF-DEFENSE) '트루 크라임'(TRUE CRIME) '소셜 디스턴스 16'(SOCIAL DISTANCE 16) '엔드 오브 더 월드'(END OF THE WORLD) '위시 유 워'(WISH YOU WERE)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