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이브' 이청아,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 + 진정서 제출 "힘겹게 오르내리던 가슴팍"
'더 파이브' 이청아,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 + 진정서 제출 "힘겹게 오르내리던 가슴팍"
  • 승인 2021.01.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청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5일 '더 파이브'가 방송되면서 주연배우인 이청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청아가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청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아동 성범죄에 대한 뉴스를 접하며 많이 화가 났던 기억이 납니다. 약자에 대한 폭력, 그리고 그것이 용인되는 사회를 바꾸는 건, 지금 우리가 바삐 시작해야 하는 일 같습니다. 아동에 대한 범죄는 모든 범죄 중에서도 가장 그 죄질이 나쁘지요. 당연히 보호 받아야 할 가장 약한 존재에 대한 폭력이니까요"라며 분노했다.

이어 "오늘에야 정인이 사건에 대한 기사와 방송을 접하고, 이 글을 적는 마음이 무겁습니다. 사망 전일 어린이 집에서 울지도 못하고 앉아 가만히 고통을 참던 정인이의 모습이, 할딱 할딱 힘겹게 오르내리던 가슴팍이 계속 머릿 속에 남습니다 ㅜㅡㅜ"라며 슬픔을 표했다.

그러면서 이청아는 "저는 다른 것들 보다도 진정서를 제출 하는 것을 오늘의 가장 우선으로 삼으려고 해요"라며 "웃음이 참 예뻤던 정인이를 애도하며 부끄러운 마음으로 글을 적어봅니다. 이 글을 읽으신 여러분들도 동참해 주신다면 너무도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동참을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정인아 미안해 우리가 꼭 바꿀게"라고 다짐하며 "#정인아미안해 #우리가바꿀게"는 해시태그를 달며 챌린지에 동참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