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이루리', 2년 연속 새해 첫날 음원차트 1위 '새해 역주행'
우주소녀 '이루리', 2년 연속 새해 첫날 음원차트 1위 '새해 역주행'
  • 승인 2021.01.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 사진=뉴스인사이드 DB
우주소녀 / 사진=뉴스인사이드 DB

그룹 우주소녀의 '이루리(As You Wish)'가 새해 첫날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2019년 11월 발매된 우주소녀의 '이루리'는 1일 오전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해 새해 첫날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년 연속으로 음원차트 정상으로 '역주행'한 것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루리'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가 담겨 새해애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고 있다. 

2년 연속 음원차트 역주행을 이뤄내며 2021년을 의미있게 시작한 우주소녀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팬들의 많은 사랑으로 새해 첫날부터 잊지 못할 순간이 펼쳐졌는데 이번에도 '이루리'가 1위를 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를 다함께 이겨내 행복한 일상을 되찾고, 노래 '이루리'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랐다.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1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권우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