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비 "차려먹고 설거지까지, 주는 거 먹고 혼자 다 해"
'미우새' 비 "차려먹고 설거지까지, 주는 거 먹고 혼자 다 해"
  • 승인 2020.12.28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비가 김태희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월드스타 비가 찾아왔다.

집에서 아내가 해주는 요리 중 베스트 요리를 묻자 비는 "저는 주면 다 먹는다. 해준 거 다 맛있다. 요리를 다 잘한다. (김태희는) 최고로 좋은 재료로 좋은 걸 만들어주는 걸 좋아한다. 샤부샤부를 잘 만든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 거 아니냐"라고 웃으며 지적했다. 신동엽은 "저는 아내가 요리를 못하게 한다. 그냥 계속 싸울까봐 그렇다. 내 생존을 위해서다. 계속 싸우는 거보단 화목한 게 좋지 않냐"라고 농담했다.

비는 '집안일'에 대한 질문에 "저는 제 스스로 다 한다. 웬만한 건 도움 안 받는다. 그래서 되게 안 혼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저랑 비슷한 게 '물 좀 떠줘' 이런 거 안한다"고 하자 비는 깜짝 놀라며 "물을 떠달라니 어느 세상에서 살다 오신 거냐"라며 어이없어 했다.

비는 "이게 당연한 거다. 저는 제가 먹을 식량만큼 제 거는 딱 사다 놓는다. 미리 얘기한다. '먹을래?' 했을 때 안 먹는다고 하면 제가 알아서 차려 먹고 설거지까지 해놓는다"라고 본인의 스타일을 전했다.

'만약에 누가 와서 한 숟가락만 달라고 하면?'이라는 질문에는 "그건 안 된다. 김태희 씨도 안 된다. 그건 저희 집안 룰이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어 "그런 적이 있긴 한데 안 된다고 한다. 뭐냐면 제 정량이라는 게 있다. 하루에 한 끼를 먹으니까 그렇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정용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