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독학으로 단기 합격 도와"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독학으로 단기 합격 도와"
  • 승인 2020.12.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자사가 출간한 '전기기사 필기' 교재인 ‘2021 에듀윌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에서 12월 3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전했다.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는 3주와 6주 학습 플래너와 5개년 기출문제 무료 특강, 빈출 유형 베스트12 등 풍부한 부가 학습자료를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쉬운 친절한 설명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만 모아 놨다. 적중 예상문제를 수록해 실제 시험의 출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최신 5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바일 OMR 및 성적 분석 가이드가 특징이다. QR코드를 스캔 후 모바일 OMR을 입력하면 채점 및 성적 분석을 제공한다. 석차 확인부터 합격 여부 확인까지 가능해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를 구입했다는 한 수험생은 “기본서와 기출문제가 분권으로 되어 있어 보기가 참 편하다.”라며, “책의 내용과 구성이 탄탄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 정말 좋고 추천한다”고 리뷰를 남겼다.

'2021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수험서'는 베스트셀러 2위를 차지했다. 생소한 용어나 어려운 개념을 쉽게 풀어 설명해 놓은 것이 특징으로, 자주 출제되거나 도움이 되는 풍부한 이미지 자료를 활용해 이해하기가 쉽다.

학습한 이론이 실제 시험문제로 어떻게 출제되는지 엄선해 구성한 적중 예상 문제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기출문제 3회독을 통해 기출 패턴을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다. 여러 과목을 동시에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3주 및 6주 플래너를 제공, 효율적인 시간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독학으로도 단기 합격이 가능하도록 교재를 구성했다.”면서, “이론부터 기출까지 에듀윌 수험서 1권으로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교재의 구매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