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오는 26일 생일 맞춰 정규 2집 발매..'어게인' 사랑에 보답
송가인, 오는 26일 생일 맞춰 정규 2집 발매..'어게인' 사랑에 보답
  • 승인 2020.12.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송가인/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가수 송가인이 팬클럽 '어게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신곡을 발표한다.

'트로트 붐' 주역 송가인이 2020년을 마무리할 정규 2집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가인은 무던히 춥고 심적으로 힘든 2020년 겨울, 팬뿐만 아니라 온 국민을 따스하게 감싸주기 위해 전매특허인 '트롯 감성'이 녹아든 노래를 정성스레 준비 중이다.

이번 정규 2집은 12월 26일 생일에 맞춰 공개될뿐만 아니라 정규 1집 '엄마아리랑'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팬들 앞에 서는 만큼, 송가인은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특별히 열과 성을 다했다고.

앞서 송가인과 팬클럽 AGAIN(어게인)은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다. 팬들은 자체제작 굿즈 등으로 가수의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서포트해왔으며, 송가인은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유대관계를 쌓아왔다. 하지만 코로나가 그들을 갈라놓아, 이번 신곡이 주는 의미가 남다르다.

발매하는 곡마다 '트롯 장인'의 면모를 갱신하는 송가인의 신곡 발표에 팬뿐만 아니라 대중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송가인의 정규 2집을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