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21일 '서로를 위한 것' 발표..2년 9개월 만에 '이별 3부작' 완성
나얼, 21일 '서로를 위한 것' 발표..2년 9개월 만에 '이별 3부작' 완성
  • 승인 2020.12.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얼 '서로를 위한 것' 재킷/사진=롱플레이뮤직 제공
나얼 '서로를 위한 것' 재킷/사진=롱플레이뮤직 제공

가수 나얼이 새 싱글을 발표한다.

15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나얼의 새로운 싱글 '서로를 위한 것'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베이지 톤이 담긴 티저 이미지에는 '서로를 위한 것' '나얼' 한글 텍스트와 함께 검은색 실루엣이 뒤덮여 있는 주차장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어,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롱플레이뮤직은 "나얼이 2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 '서로를 위한 것'은 2015년 '같은 시간 속의 너' 2017년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를 잇는 이별 3부작의 완성을 장식하는 곡"이라며 "이전 두 곡을 사랑했던 리스너들이면 시린 겨울, 다시 한번 상심의 공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나얼은 2018년 6년 만에 정규 2집 '사운드 닥트린'(Sound Doctrine)을 발매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4년 만에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앨범 '잇 소울 롸잇'(It' Soul Right)을 발표한 바 있다.

지난 7일에는 미디어에 좀처럼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나얼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나얼의 음악세계(NAMMSE)'를 오픈, 직접 LP 디제잉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나얼의 새 싱글 '서로를 위한 것'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