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초단기패스’, 최적의 합격 플랜 제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초단기패스’, 최적의 합격 플랜 제시
  • 승인 2020.12.1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초단기패스’를 통해 단기 합격을 목표로 최적의 합격 플랜을 제시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2021년 2월 시행 예정인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약 3개월가량 앞두고 있다”면서, “압축 커리큘럼의 ‘초단기패스’가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초단기패스’는 전문 교수진과 에듀윌 연구소가 만든 합격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기본 이론부터 기출문제 풀이, 실전 모의고사에 이르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만의 학습 플랜과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설계한 커리큘럼을 토대로 평균 3회 반복 학습을 실시한다.

이어, 에듀윌이 사회복지사1급 초단기패스 수험생들에게 제공하는 실전 모의고사도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콘텐츠 중 하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실전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시행,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를 돕는다. 본 모의고사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했으며, 시험 후에는 1:1 성적 분석 시스템과 해설 및 특강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교재와 저자 직강으로 학습 능률을 높여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시작부터 합격까지 학습매니저가 관리하며, 수험 가이드 및 코칭, 합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단기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