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공기업 취업 준비 에듀윌 취업 ‘NCS 온라인 스터디’ 모집
2021년 공기업 취업 준비 에듀윌 취업 ‘NCS 온라인 스터디’ 모집
  • 승인 2020.12.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2021년 공기업 채용 대비 'NCS 온라인 스터디' 모집을 10일 마감 예정이라고 9일 전했다.

에듀윌 취업의 온라인 스터디는 NCS 모듈형과 PSAT형을 한번에 대비하고, NCS 핵심이론부터 기출유형, 출제 예상문제까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스터디 신청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NCS 기본서 강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여자들은 미션, 참여도에 따라 △NCS 문제 추가 제공 △2021 NCS 족집게 모의고사 △문화상품권 △1:1 학습관리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스터디는 ‘2021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교재는 NCS 모듈형과 PSAT형, 피듈형까지 학습 전략에 따라 선택하고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수험서다. 문제유형편과 실전문제편으로 분권 구성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유형파악부터 실전 대비까지 할 수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 5회분이 수록돼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모의고사 1회를 추가 제공하며, 취약점 보완을 위한 성적분석 서비스도 포함됐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NCS 기본서 스터디’는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를 통해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