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제약·바이오 채용 대비 인강 ‘기간한정’ 무료 이벤트
에듀윌 취업 제약·바이오 채용 대비 인강 ‘기간한정’ 무료 이벤트
  • 승인 2020.12.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 기업은 높은 평균 연봉과 지속적으로 커지는 채용 규모, 세계적 감염병 이슈에 따른 산업 성장성 등 주목도가 상승하고 있는 취업 시장이다. 그러나 공기업, 대기업과는 다르게 채용정보가 한정적이며, 직무가 생소하다 보니 많은 어려움을 겪는 취준생들이 많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제약·바이오 채용시험을 위한 취업 강의를 전격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제약·바이오 채용 시험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공개한 것이다. 대웅제약 채용팀장 출신의 김종구 교수와 제약회사 면접관 교육 담당 노유진 교수가 실무 중심의 취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제약 및 바이오 회사 취업을 위한 특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강점이다. 특히 제약 및 바이오 회사 최종 합격률 94%(2019년 기준 파사컨설팅 수강생 최종 합격률)에 빛나는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제약 바이오 산업 및 직무 이해 △제약 바이오 기업분석 등의 이론은 물론 맞춤 자소서 작성, 실전 면접 전략 등도 제공한다. 제약영업 마케팅, R&D 임상개발, 생산 QC/QA 등 국내외 제약·바이오 회사 직무별 맞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 에듀윌 취업은 온오프라인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제약·바이오 취업 인강 기대평을 남기면 무료 수강권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취업 특강도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