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대기업 자소서'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에듀윌 취업 대기업 자소서'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승인 2020.11.3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대기업 자기소개서 교재 ‘2020 최신판 에듀윌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한화 HAT 부문에서 1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30일 전했다.

‘2020 최신판 에듀윌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는 대기업 취업 스터디의 멘토링 기록을 토대로 생생한 예시가 담겨 있어 실제 멘토링을 받는 듯한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진단, 실습, 정리 등 10단계에 걸친 밀착 멘토링 가이드도 포함돼 있다.

해당 교재는 특히 취업 N차 수생에게 적합하다. 기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에 있어서 지원자가 놓친 부분을 알려주고 바로 잡아 주기 때문. 교재에는 취업 N차 수생이 멘토를 만나 최종합격하게 되는 과정, 실수를 바로 잡아 최종 합격한 생생한 과정 등이 녹아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취업은 교재 구매자에게 △저자 현장특강 및 유튜브 강의 △취업멘토의 자소서 1:1 무료 첨삭 △100% 리얼 합격 후기 △실습노트 △자소서 체크리스트 △3개월, 6개월, 1년 합격 플래너 등 합격을 앞당기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취업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기록했다. 취업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