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재, 오늘(26일) '누구 없나요' 발매..영탁-정동원과 특급 컬래버
한이재, 오늘(26일) '누구 없나요' 발매..영탁-정동원과 특급 컬래버
  • 승인 2020.11.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없나요' 앨범 아트/사진=새로움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이재 '누구없나요' 앨범 아트/사진=새로움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 가수 한이재가 신곡을 발표했다.

26일 한이재는 새 디지털 싱글 '누구 없나요'(Prod by. 영탁)(Feat. 정동원)'을 발매한다.

'누구 없나요'는 오로지 '한이재만을 위한 곡'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그에게 꼭 맞는 맞춤형 곡이다. 톡톡 튀는 노랫말과 구슬픈 멜로디가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셔플 리듬의 드럼사운드, 감성적이면서도 화려한 스트링 선율 위에 펼쳐지며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영탁과 정동원이 한이재를 위해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그동안 여러 히트곡으로 트로트계에서 가수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주목 받고 있는 영탁이 지광민과 호흡을 맞춰 곡을 완성했다. 또한 정동원은 색소폰 연주로 참여해 곡의 깊은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국민 코러스' 김현아가 함께해 곡 전체를 감싸주는 풍성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미스트롯' 출신 공소원과 배우 겸 가수 박강람이 우정출연하기도 했다. 

한이재의 음색, 영탁의 프로듀싱,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 등 모든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레트로 트로트로 완성된 것.

한편 '누구 없나요'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