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장윤정→김준수, 최강 마스터군단 공개..제2의 송가인·임영웅 찾기
'미스트롯2' 장윤정→김준수, 최강 마스터군단 공개..제2의 송가인·임영웅 찾기
  • 승인 2020.11.2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2' 마스터/사진=TV조선 제공
'미스트롯2' 마스터/사진=TV조선 제공

'미스트롯2'의 15인 마스터 군단이 공개됐다.

24일 TV조선은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의 마스터 군단으로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 TOP6,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 15인의 라인업을 밝혔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르롯'으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조선이 세 번재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이다.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TV조선발 트롯부흥기를 이어나갈 열정 가득하고 끼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2'가 열정과 실력이 충만한 '여자 임영웅'을 찾아내기 위해 매의 눈을 뜨고 심사에 임할 라인업을 선정한 것. 장윤정, 조영수와 함께 선공개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이 최종 합류를 결정한 상황. 여기에 '미스트롯2'에 새 바람을 일으킬 뉴페이스 마스터로 박선주, 손준호, 김영옥이 전격 합류해 힘을 보탠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용음악과 교수직을 섭렵한 호랑이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와 뮤지컬 배우 손준호, 관록의 트롯 가수 김용임, '할미넴' 김영옥이 특별 마스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난 시즌에서 심사의 중심을 이뤘던 장윤정, 조영수 콤비가 이번 시즌 역시 마스터로 활약하며 '미스트롯' 고유의 색깔을 이어간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