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IBK 기업은행 채용 NCS 봉투모의고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IBK 기업은행 채용 NCS 봉투모의고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승인 2020.11.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2020 하반기 에듀윌 IBK기업은행 NCS 봉투모의고사 3+1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은행/금융권 부문 1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3일 전했다.

IBK 기업은행은 하반기 신입행원 정규직 공채를 실시 중이다. 서류전형,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 등이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에듀윌 취업의 IBK 기업은행 NCS 봉투모의고사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뿐만 아니라 전 회차 직무수행능력평가 문제를 포함해 해당 문제집 한 권만으로 IBK기업은행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0 상반기 IBK기업은행 필기시험의 가장 큰 이슈였던 주관식 신유형을 OMR 답안지까지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예상치 못하게 수험생들을 당황하게 했던 회계/재무/경제 고난도 계산 문제를 수록해 높은 난이도의 계산 문제를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2020 상반기 시험 전체를 복원한 기출복원 모의고사와 채용정보를 정리한 IBK기업은행 SPECIAL GUIDE를 수록해 변경된 시험 유형과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에듀윌 취업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해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취업의 합격 강의는 IBK 기업은행 NCS 유형 학습 후 실전 연습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개념 및 기본학습부터 영역별 유형학습, 실전 연습을 통한 약점 파악 및 보완이 가능하다.

에듀윌 취업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