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악뮤 수현 "불화설? 나도 찬혁 언팔 할 것"..찬혁 "서로 떨어지는 연습 중"
'유스케' 악뮤 수현 "불화설? 나도 찬혁 언팔 할 것"..찬혁 "서로 떨어지는 연습 중"
  • 승인 2020.11.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뮤, 유희열/사진=KBS2 제공
악뮤, 유희열/사진=KBS2 제공

'SNS 언팔로우'로 불화설에 휩싸인 악뮤가 사건을 언급했다.

6년차 현실 남매 그룹 악뮤(AKMU)가 약 1년 2개월 만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악뮤는 첫 곡으로 본인들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Give Love'와 '200%'를 선곡,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한층 더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유희열은 최근 찬혁이 자신의 SNS에서 수현을 언팔로우 하며 불거진 '악뮤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다. 찬혁은 "SNS는 나만의 느낌을 드러내는 공간인데, 수현이가 그 느낌에 어울리지 않아 언팔로우 했다"고 답했다. 이에 수현은 "당시 상황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기사로 언팔로우한 사실을 알았다"고 어이없어 하면서 "이 자리를 빌어서 공식적으로 찬혁을 언팔로우 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찬혁은 "그동안 대중들이 악뮤에 대해 가졌던 이미지와는 다르게 이제는 '수현이도 작곡을 잘하고 찬혁이도 노래를 잘하는 팀'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최근 보컬 연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즉석에서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을 부른 찬혁은 긴장이 가시지 않은 표정으로 "그 어느 무대보다 떨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앞으로의 계획을 묻자 "서로가 떨어지는 연습 중이다"라며 "서로 성향이 다른 만큼 각자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수현의 솔로곡 'AILEN'이나 내 파트가 많은 이번 신곡 'HAPPENING'도 그런 이유인 것"이라 밝혔다. 

오늘(20일) 밤 12시 4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