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네일아트 자격증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 수험서'..“핵심만 담아 단기간 합격 지원”
에듀윌 네일아트 자격증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 수험서'..“핵심만 담아 단기간 합격 지원”
  • 승인 2020.11.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체계적인 이론과 출제 문제를 정확히 분석해 ‘2020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을 출간했다.

교재는 개정된 공중위생관리법을 반영했으며, NCS 기준으로 용어를 통일해 정확한 법규와 용어를 사용했다.

절대평가인 네일 미용사 필기시험의 특징을 감안해, 파트별·섹션 별로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저자의 학습 팁, 출제예상문제 수, 출제비중, 암기 키워드를 수록해 더 쉽고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게 구성했다.

‘2020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은 다량의 문제 풀이를 통해 단기 합격 달성을 목표로 제작됐다. 섹션 별로 수록된 복원 문제로 실전 연습하고, 기출문제를 통해 수험생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며 기출 예상문제로 실전에 대비한다.

또한, 시험에 나오는 핵심적인 이론들만 콕 집어 수록했고, 보조단의 암기 키워드를 통해 필히 암기해야 하는 키워드를 선별해 정리했다.

에듀윌은 네일 미용사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부록을 마련했다. 빈출 이론들을 수록한 ‘필수 암기 미니북’과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2주 플래너’와 ‘7일 플래너’를 제공한다.

‘2020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