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BUMZU), ‘슈스케’ 출신? 뉴이스트→세븐틴 곡 프로듀싱도
범주(BUMZU), ‘슈스케’ 출신? 뉴이스트→세븐틴 곡 프로듀싱도
  • 승인 2020.11.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범주(BUMZU) 인스타그램
사진=범주(BUMZU) 인스타그램

 

‘슈퍼스타K4’ 출연해 화제가 됐던 범주(BUMZU)가 카운트다운 콘서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2일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에는 범주(BUMZU)의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 출연 소식을 알리는 글이 게재됐다.

이날 플레디스 트위터에는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뉴이스트 #범주 와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콘서트 #2021NYEL #WEVE_CONNECTED”라는 글이 올라왔다.

범주(BUMZU)는 대한민국의 솔로 싱어송라이터 겸 음악 프로듀서이자, 뉴블락베이비즈의 멤버이기도 하다.

그는 ‘슈퍼스타K4’ TOP12까지 올라갔지만 생방송 첫 무대에서 탈락했다. 예선 참가 당시 랩과 노래를 고루 소화하며 화제가 됐던 그는 슈퍼위크 첫 날 우승자로 가장 많은 지목을 받기도 했다. 비록 ‘슈퍼스타K4’에서는 탈락했지만 범주는 이런 실력을 기반으로 싱어송라이터와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영역을 넓혀 나갔다.

특히 범주는 플레디스 소속의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등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프로듀싱한 인물이기도 하다. 당초 PJR엔터테인먼으 소속이었으나 플레디스와 합병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플레디스 소속으로 편입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