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목기사 수험생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 선봬
에듀윌, 토목기사 수험생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 선봬
  • 승인 2020.11.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토목기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혜택을 선보인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기초부터 완성하는 ‘합격 안전빵 특강 3종’을 제공한다. 기초수학 특강, 초음속 공식 암기법 특강,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다.

‘기초수학특강’은 기초 용어 및 공식 개념을 정립해 수학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도 단시간에 기초수학 마스터 방법을 제시하는 강의다. ‘초음속 공식암기법 특강’은 초음속 공식 암기법을 쉽게 이해시켜 문제 적응력을 높여 점수 향상에 기여한다. ‘기출문제해설특강’은 토목기사 전문 교수진의 기출문제 분석과 실제 시험의 흐름·난이도를 체험해 공부 방향 제시 및 실전 감각 훈련을 한다.

에듀윌은 토목기사 과목별 필수 개념과 합격 노하우를 수록한 ‘2020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공략집’과 초시생들을 위한 시험 정보, 취업 전망을 확인하는 ‘초보수험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토목기사를 대비한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마련했다. 기출문제 및 해설특강, 합격예측 풀서비스, 1:1 학습 Q&A 서비스, 학습 패턴 분석 서비스, 필기+실전모의고사 등 수험생들의 최적의 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토목기사 교육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적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토목기사 수험생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은 토목기사 합격 시 제세공과금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 시에도 수강 기간 연장해 주는 ‘0원 합격패스’와 단기 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