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등 2021년 합격 전략 17일 온라인 설명회 개최
에듀윌, 9급 공무원 등 2021년 합격 전략 17일 온라인 설명회 개최
  • 승인 2020.11.1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17일(화) 저녁 8시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9급공무원 초시생도 2021년 합격을 위한 합격생 빅데이터 기반의 합격 전략을 전격 공개한다.

온라인 설명회는 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9급공무원 초시생들이 알아야 할 수험 이슈, 직렬별 채용 전망, 시험 제도 개편 등에 대한 이슈체크부터 교수진이 전하는 과목별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1,385명의 합격생 공부법을 모델링한, 실제 합격생들의 사례로 알아보는 유형별 전략을 제공한다. 공무원 합격생 빅데이터 분석이 궁금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무원의 전문가 집단이 총출동해 실시간 라이브 Q&A를 진행한다. 공무원학습법, 수험생활, 직렬선택 등 다양한 질문이 가능하며, 명쾌한 해답을 얻어갈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시험 관계자는 “설명회 당일 유튜브 댓글로 참여하거나 상담만 신청해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에듀윌 한정판 합격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